2013년 11월 28일에 개봉한 영화 창수. 임창정이 오랜만에 복귀한 영화로 주목을 받았었죠. 이 영화는 봄날은 간다, 두사부일체를 만들었던 이덕희 감독이 연출한 작품입니다. 이번에 이 영화를 봤는데요. 오늘은 이 영화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영화 창수 줄거리


창수의 직업은 남들대신 징역을 살아주는 소위 말하면 그냥 백수입니다. 창수는 우연히 미연이라는 여자를 만나게 되는데요... 베일에 쌓인 미연이라는 여자의 존재..  그녀가 창수의 집에서 죽으면서 영화가 시작이 됩니다. 창수에게 누명을 씌운 사람들을 찾아나서면서 영화가 시작이 됩니다.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이 이상의 줄거리는 자제할께요.^^




▣ 영화 창수 출연배우들 




개인적으로 참좋아하는 배우인 안내상씨가 나온 영화입니다. 이 영화에서는 악역으로 나오는데요. 엄청 젊어보이게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미연 역을 맡은 손은서라는 배우는 저는 처음 보는 배우인데.. 한 미모 하시더라구요.^^ 영화 초반에 보는 즐거움을 주신 분입니다. ㅎ





▣ 영화 창수 누적관객수 




창수의 누적관객수는 429,141명으로 크게 흥행하지는 못했습니다. 누적 관객수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그래도 볼만한 영화였습니다. 하지만 영화 자체가 창수에 포커스를 맞출려고 하다보니 큰 흐름 같은게 없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조금 더 임팩트 있는 시나리오였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 영화 창수 개인적인 별점, 리뷰




창수 (2013)

6.8
감독
이덕희
출연
임창정, 안내상, 정성화, 손은서, 태성
정보
드라마 | 한국 | 104 분 | 2013-11-28
다운로드 글쓴이 평점  


저의 별점은 2.5개(5점)입니다. 개인적으로 느끼는 것일수도 있지만 임창정씨가 주연인 영화는 뭔가 2% 부족한 느낌이 많이 들거든요. 오히려 조연으로 나올때가 더 돋보일때가 많았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영화로 만날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