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정말 재미있게 봤던 영화 타짜, 이번에 후속 작인 타짜 신의 손이라는 영화가 개봉했었죠.  이 영화 오늘에야 봤는데요. 저의 개인적인 리뷰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짜 신의 손의 출연배우



이 영화의 주연은 최승현(TOP) 입니다. 타짜의 주인공이었던 고니의 조카가 성장해서 이렇게 잘생긴 얼굴로 변했더라구요. 고니(조승우)도 잘생겼는데 집안 내력일까요? ㅋ



이 영화의 또 다른 볼거리 신세경입니다.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배우라서 더 기대하고 봤는데요. 역시 신세경은 이뻐요. 



우사장 역을 맡은 이하늬입니다. 마지막까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여자. 정말 매력적인 연기를 하긴 했지만 전작의 김혜수만큼의 존재감은 없었다는 안타까운 현실..



이 영화에서 정말 맛갈나는 연기를 보여준 곽도원. 변호인을 볼때도 느꼈지만 정말 연기를 잘하는 분 같아요. 이 영화에서도 정말 실감나는 연기였거든요. 




중간 중간 나오는 반가운 얼굴들도 있죠. 타짜에서 나왔던 고광렬 역을 맡은 유해진씨와 아귀 역을 맡았던 김윤석씨도 나오는데요. 전작의 기억도 되살려 주면서 이 영화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더라구요. 


타짜 신의 손 :: 누적관객수 



타짜의 누적 관객수는 4,013,947명이라고 합니다.  2006년에 나온 타짜가 약 560만명 정도였으니 그나마 선방했다고 볼수 있는데요.


타짜 신의손 :: 개인적인 리뷰




타짜-신의 손 (2014)

Tazza-The Hidden Card 
6.5
감독
강형철
출연
T.O.P, 신세경, 곽도원, 이하늬, 유해진
정보
드라마 | 한국 | 147 분 | 2014-09-03
다운로드 글쓴이 평점  


최승현과 신세격, 곽도원, 이하늬 같은 배우들의 연기력은 정말 좋았으나, 이 영화는 원작보다 더 재밌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영상미는 꽤 신경썼더라구요. 볼거리는 충분했으나, 스토리는 만족하지 못했다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저의 평점은 별 4개 8점을 줄껀데요. 6점은 신세경 때문입니다.~ ㅋㅋ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