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머프의 꿈꾸는 블로그입니다.

이제 두어달 후면 대망의 브라질 월드컵이 시작되네요. 우리나라 선수들 얼마나 잘 할지 벌써부터 설레이네요. 우리나라는 러시아 알제리 벨기에와 함께 H조에 속해있거든요. 


다들 우리나라보다 전력이 위라고 평가되고 있지만 우리나라는 숨어있는 정신력이 있으니 충분히 해볼만한 나라들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그리고 오늘 기사를 보니 브라질 월드컵 경기가 대부분 매진이 되었는데 아직까지 매진이 안된 경기가 7경기가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그 경기나 정리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한국 : 러시아 

2. 한국 : 알제리 

3. 그리스 : 코트디부아르

4. 나이지리아 : 보스니아

5. 우루과이 : 코스타리카

6. 온두라스 : 스위스

7 보스니아 : 이란


이렇게 7경기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리스와 코트디부아르의 경기가 아직까지 표가 가장 많이 남았다고 하네요. 우리나라 경기가 2경기나 남아있다니 좀 그렇긴 한데요. 뭐 매진되겠죠. ㅋㅋ 어차피 브라질은 못가서 보니까 한국에서 열심히 응원해야겠습니다.!!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