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머프의 꿈꾸는 블로그입니다.

얼마전에 카카오톡 게임 애니팡2가 출시되면서 정말 많은 분들이 애니팡2에 매달려 있는것 같습니다. 저도 그 중에 한명인데요. 어제도 새벽 4시까지 애니팡2를 하느라 밤을 지샜네요 ㅠㅠ 오늘은 애니팡2 리뷰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오프닝을 보고 동물친구들을 안도와줄수가 없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럼 애니팡2의 세계로 한번 빠져볼까요?

 

 

 

게임을 시작하면 이렇게 지도가 나옵니다. 1단계부터 위로 올라가면서 깨 나가는 방식이더라구요. 현재 다른 친구들은 몇 레벨에서 게임을 하고 있는지도 확인이 가능하구요.

 

 

 

 

또 이렇게 튜토리얼을 통해서 게임을 익힐수 있게 알려줍니다. 예전 애니팡에서 하던 방식 그대로이지만 대신 시간제한이 없고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입니다. 시간제한을 없앤점은 정말 현명한 선택이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애니팡2 아직 못해보신 분들이라면 꼭 해보세요. 정말 게임이 재밌습니다. ㅋㅋ  친구가 필요하신 분들은 카톡아이디 Adzin00을 추가해주세요~!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