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연승 달성한 경기의 상차림입니다.

저는 한을 잡았고 상대편은 초를 잡고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저는 늘 두는 원앙마장기를

상대는 가장 많이 두는 귀마장기로 시작!!





초반 10수까지의 움직입니다. 

귀마장기로 공격적으로 나올 움직임을 보이기에

졸을 지킬수 있는 수비태세를 갖추기 위해서 

차를 올려서 응수하였습니다.






20수까지의 전개입니다. 

졸을 보호하기 위해서 이런 모양을 갖췄습니다. 

마와 포는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던 찰나에..

 상대선수가 큰 실수를 하더라구요.






차를 포 옆에다가 대는 실수를 말이죠.

저는 가볍게 마로 차를 취하면서 경기가 갑작스럽게 유리해졌습니다. 





반대쪽에 있던 차가 오른쪽을 다시 공격..

마를 잘못움직이다가 마가 몰려보리고 말았습니다.

상으로 차를 걸어봤으나 알고 잘 피해주더라구요. 





결국 졸로 마를 취하니.. 그 졸을 차로 다시 취했구요.

포로 사를 먹으니 차로 포를 다시 취했습니다.

그리고 차와 차를 맞바꾸니 상황이 완전 유리해졌네요.





결국 상으로 사와 포를 걸어버리니..

상대가 기권하고 나갔네요.

다음에는 2연승 노려봐야겠습니다.~!!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