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머프입니다.

요즘 갤럭시노트 10.1로 즐길만한 게임을 찾다보니 호빗:중간계의 왕국들이라는 게임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잽싸게 다운 받아서 해봤는데요. 할만하더라구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께요~

 

 

1.게임 설치하기

 

 

게임을 검색을 하니 이렇게 1개만 뜨네요~!! 깔끔해서 좋은듯.!!

호빗 중간계의 왕국들 설치하기

 

 

 

직접 설치해봐야겠죠~ 설치 꾸욱!

 

 

동의 하라고 나오네요. 역시 동의도 꾸욱!!

 

설치과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게임을 시작해야겠죠~ 열기 꾸욱!!

 

 

2. 종족선택하기  

 

 

호빗의 첫화면입니다. 왠지 반지의 제왕 분위기도 나는것 같습니다.

 

 

3번째 시대를 맞이한 중간계...

 

 

엘프와 고블린의 사이가 좋지 않습니다. 고블린이 도처에 가득합니다. 이렇게 시작을 하고 종족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네요~

 

 

종족은 엘프와 드워프 이렇게 두개 종족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사이가 안좋다고 했으니 이 두 종족끼리 싸우겠죠~

 

 

드워프로 할까요~

 

 

엘프로 할까요~ 고민을 좀 했는데요. 저는 드워프로 종족을 골라서 시작을 했습니다. 다음으로 게임을 하는 방법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께요~  호빗 중간계의 왕국들 함께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게임 깔아주세요~

 

호빗 " 중간계의 왕국들 설치하기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