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머프입니다.

오늘 우연히 다크폴이라는 게임을 알게 되었는데요. 아 이게 한국 일본 통합서버라고 합니다. 한국과 일본 동시 오픈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애국심이 갑자기 솓구쳐서 게임을 다운 받았네요...

 

 

 

아 이패치만 다 깔리면 되겠구나 싶어서 잔뜩 기대하고 있었는데... 패치가 다 되도 게임이 플레이가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홈페이를 들어가봤더니... 떡하니 공지되어 있네요..

 

 

 

아 장난하나 ㅠㅠ..... 난 지금 무얼하고 있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달은 놀아봐야겠습니다.~!!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