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머프의 꿈꾸는 블로그입니다.

지난주 화요일에 귀향길에 나서서 어제 귀경길에 올랐습니다. 약 1주일동안의 설연휴를 즐기고 왔는데요. 오랜만에 고향에 가니 기분도 좋더라구요. 그리고 가족들과 함게 윷놀이도 즐겨봤습니다.

 

 

 

윷놀일을 하다보니 이렇게 애매하게 설때가 많더라구요. ㅋㅋ

 

 

이것도 좀 애매하죠?

 

 

그래도 이 환경에서 윷놀이를 잘 마무리를 했습니다.

 

 

윷놀이를 마무리하고 나니 우리 둘째놈... 기저귀 갈면서도 윷을 가지고 노네요. ㅋㅋ

 

 

 

기저귀가 먼저인지 윷이 먼저인지..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윷놀이를 하니 참 재밌고 좋더라구요. ㅋㅋ동생들하고 고스톱만 치다가 말이죠. ㅋㅋ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