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티페퍼의 술송.. 노래 나 가사가 완전대박..그리고 DJ.DOC의이하늘이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


<술송 뮤직비디오로 노래듣기>



이노래 들어보셨나요? 제2의 UV라고 평하네요. ㅋㅋ
ㅋㅋ 일단 한번 들어보세요. 가사도 대박이고 특히나 뮤직비디오 중간쯤에 나오는 소맥만드는 그 리얼한 영상은 저의 가슴을 설레게 했습니다. ㅋㅋㅋㅋㅋ음원공개한지 하루만에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 올라온 노래라고 합니다.  가수는 처음들어보는 너티페퍼라는 가수이구요.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분들은 뮤지컬 배우라고 하네요. ㅎㅎ 나오자마자 대박 조짐이 보이죠?

저는 이 노래를 듣고 딱 이하늘이 생각나던데.. 왜 그런지는 모르겠어요. ㅋㅋ 지금 참이슬 광고로 나오는 노래때문에 그럴수도 있구요. ㅋㅋ아마도 올 여름 각종 음원싸이트(MP3뿐만아니라 술송벨소리까지)들을 휩쓸 노래가 될것 같습니다. ㅋㅋ 그리고 이 노래 작곡자 아시는분 제보 부탁드려요.ㅋㅋ 가사는 아래에 더보기 누르시면 됩니다.~



 



 

 

준범이가 할말 있대요~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