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이 왔습니다.

"***님이 를 1개 보냈습니다. 지금 확인해보세요!"

처음에 이런 카톡이 왔을때 이건 뭐야 하고 가볍게 넘겼었드랬습니다. 이래저래 고민도 많고 해야할일도 많은지라 말이죠.

그런데 이것도 자꾸 오니 궁금증이 생기더군요. 그래서 한번 해봤는데.. ㅡㅡ;; 이거 완전 재밌습니다.

 

 

 

 

그 게임은 바로 카카오톡에서 런칭한 애니팡이란 퍼즐게임입니다. 단순한 퍼즐게임인데 뭐 그리 호들갑이냐구요. 이게 완전 승부욕 자극시키는 게임입니다.

 

 

 

이런식으로 제 카카오톡에 등록된 사람들하고 점수를 랭킹화해줍니다. 제가 먼저 131000점에 올려놓고.. 와이프한테 이게임을 알려줬더니 얼마나 열심히 하시는지 하루만에 148,000점으로 올려놓더군요. ㅠㅠ 저도 시간 날때마다 열심히 했는데 못따라 잡았어요. ㅋㅋㅋ

 

 

 

이 게임은 단순하게 3개이상 되는 같은 모양을 맞추면 되는 게임입니다. 그런데 이 게임의 치명적인 매력은 바로 60초라는 시간입니다. 60초안에 최대한 높은 점수를 내야하기 때문에 잠깐만 손이 멈칫해도 고득점을 내기 어려워요.. ㅎㅎ 하다보면 이 게임의 매력을 아실듯!!

 

 

 

게임이 끝나면 이렇게 화면이 떠요~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니고 라스트 팡이라고 해서 모아놓은 폭탄이나 웃는 캐릭터들이 터지면서 점수가 더 올라가는데.. 라스트팡에서 점수 올라가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그리고 이 게임은 하트라는 것을 모아서 게임을 하는데요. 같이 게임하는 친구들이 많으면 하트가 많이 쌓여서 좋습니다.

 

 

 

 

요즘 카톡에 하트만 주구장창 와요. 가끔은 스팸문자같다는 ㅋㅋㅋㅋ 그래도 차곡차곡 쌓인 하트는 나중에 화장실에서...... ㅎ

오늘 애니팡 성적이 초기화 되는데.. 와이프 이기기 위해서 시간좀 빼야겠어요 ㅋㅋㅋ 별거 아닌거에 목숨거는 1人.

가까운 지인들과 내기를 해도 좋을법한 게임이에요.~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