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머프의 꿈꾸는 블로그입니다.

겨울처럼 추울때에는 따뜻하고 얼큰한 걸 먹으면 정말 기운도 나고 맛도 좋죠. 그래서 추위도 이길수 있구요.  올 겨울에 광장시장에 갔다가 맛있는 닭계장을 먹었는데요. 오늘은 이 맛있는 리뷰를 해보도록 할께요~

 

 

 

광장시장에 가면 언제나 정겹죠. 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참 마음이 편해지는 느낌입니다.

 

 

광장시장 초입에 있는 삼계탕 집에 들어갔는데요. 바로 광장삼계탕이라는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육수를 무려 14시간 우려냈다고 하니 더욱 맛을 기대하게 하더라구요.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공간이 그리 넓지는 않았지만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1층뿐만 아니라 2층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것 같더라구요. 2층은 올라가보지를 못했네요.^^;

 

 

광장 삼계탕의 메뉴판입니다.  먹음직스러운 메뉴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닭계장과 소고기 장터국밥을 한참을 고민하다가 닭계장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닭계장 비쥬얼입니다... 지금봐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얼근하고 따뜻한 국물에 당면까지 들어있었거든요~

 

 

밥과 김치 깍두기가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데요. 김치와 깍두기 만으로도 정말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뜨거운 국물에 말아서 먹으면서 시원한 깍두기 한입 먹으면 시원함이 함께 어우려져서 맛있더라구요.

 

김치는 깍두기에 먹느라 많이 안먹어서 .. 맛이 잘 기억이 나질 않네요. ㅋㅋ 저는 깍두기와 김치가 있으면 깍두기만 거의 먹거든요~ 여하튼 광장시장 가셔서 닭개장 먹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