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머프의 꿈꾸는 블로그입니다.

어제 아내랑 장을 보고 동네에 롯데리아가 생겼다는 소리를 접하고 냉큼 달려갔습니다. 원래는 롯데리아에서는 새우버거 위주로 먹지만 다른 버거를 먹어보고 싶어서 저는 불새버거, 아내는 새우버거를 시켰습니다.

 

 

 

새우버거, 불새버거 비쥬얼입니다. 셋트는 하나만 시키구요. 이렇게 나왔네요~

 

 

불새버거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도대체 불새버거는 무엇일까? 사실 궁금했는데요. 불사조인 줄 알았더니 별거 아니더라구요.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를 합쳐서 불새버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롯데리아 새우버거는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 버거죠. 아내가 제일 좋아하는 버거이기도 합니다.

 

 

감자튀김은 1인분만~ 가볍게~~

 

 

여기에 콜라까지 먹어주면 모든 준비가 완료된 것 같습니다. ㅋㅋ 크리스마스에 맞춰서 컵 용기도 메리크리스마스더라구요.

 

 

 

새우버거와 불새버거 셋트로 시키니 7500원, 오랜만에 롯데리아 버거를 맛보니 좋더라구요.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 ㅋㅋ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