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머프의 꿈꾸는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맛집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종종 배달을 시켜먹는 The오사이족발이라는 곳인데요. 신메뉴로 매운족발이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원래는 매운 미니족발밖에 없었거든요. 오늘은 매운족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운족발입니다. 비쥬얼이 그냥... 딱 봐도 매워보이죠... 와이프가 매운게 먹고 싶다고 해서 시켜봤는데.. 비쥬얼은 만족했습니다. ㅋㅋ

 

 

매운족발과 함께 따라온 반찬입니다. 이름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왼쪽 아래에 있는 저 반찬에 싸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매운족발이다보니 샐러드도 꼭 있어야 합니다. 매운 혓바닥을 달래줘야 하거든요. ㅋㅋ 샐러드도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홍합탕입니다. 홍합맛도 괜찮았고 국물도 시원했습니다.

 

 

또 따라온 반찬이 바로 떡볶이였습니다. 떡볶이가 따라온적은 한번도 없었는데 말이죠. 이렇게 먹어본 떡볶이도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사이다도 한병... 매운 음식이다보니.. 사이다를 자꾸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오랜만에 먹어본 더오사이족발 매운족발은 그야말로 매웠습니다.. 요즘들어 매운 음식을 잘 못먹겠어서.... 저는 끝까지 다 먹지 못했네요. ㅋㅋ 매운것 싫어하시는 분들은 그냥 족발 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구요. 매운것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큰지도보기

542족발 / 육류,고기

주소
인천 계양구 장기동 141-3번지 1층
전화
032-542-5858
설명
-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