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머프입니다.

오늘 준수가 병원에 간 날이었는데요. 아이들이 생각보다 자주 감기에 걸리고 하기 때문에 요즘 걱정이 많습니다. 아이들도 아이들이지만 병원비도 만만치 않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어린이보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아이들 보험 어떻게 관리하고 운영하고 계신가요? 저는 가장 기본적인 보험들로만 구성해서 저렴하게 유지하고 있는데요. 우선 아이들에게 필수보험이라고 할수 있는 어린이 실비보험과 저렴하게 들수 있는 우체국 어린이보험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보험 덕을 본적도 한번 있습니다. 준수태어났을때 준범이가 감기에 걸려 있어서 준수도 옮아버린적이 있는데요. 준수는 결국 태어난지 3주만에 폐렴으로 병원에 입원하였고 준범이도 같이 입원하였습니다.  한 1주일 정도 병원에 입원해있었는데 병원비가 110만원 정도 나오더라구요. (대학병원이라 좀 비싸더라구요ㅠㅠ)

 

 

 

 

 

 

 

그당시에 보험금으로 받은 금액이 동부화재 어린이실비보험에서 105만원 정도 지급받았고, 우체국 어린이보험에서 22만원을 지급받았습니다. 만약에 어린이보험을 들어놓지 않았다면 힘들게 번돈 중에서 110만원을 그냥 내고 아마 허덕였을텐데요. 어린이보험이 있어서 천만다행이었습니다.

 

그래서 어린이보험은 꼭 들어놓으세요. 우체국 어린이보험은 우체국에 가면 월 1만원이면 가능하구요. 동부화재 어린이보험은 5만원대 정도선에서 가입이 가능하답니다. (지금은 좀 다를수도 있겠죠?) 정확한 보험료는 동부화재 홈페이지에서 무료견적 신청하세요.^^

 

동부화재 스마트 아이사랑 어린이보험 무료견적 신청하기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