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범이랑 준수 데리고 능동 어린이대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준범이랑 준수 놀러와서 그런지 많이 신이 났나봐요~!

 

 

준수의 독사진이에요~ ㅋㅋ

아직 낯선가봐요~

 

 

준범이는 또랑또랑 쳐다보고 있네요 ㅋㅋ

 

 

준범이 준수 둘이 같이 한컷~!!

 

 

꽃밭을 배경으로로 사진 한컷~!! ㅋㅋ

 

 

엄마랑도 사진 한컷~

 

 

능동 어린이대공원에 이런 폭포도 있더라구요.

폭포에서 엄마랑 한컷~!

 

폭포에서 아빠랑도 한컷 했네요.

준수는 잠들었어요 ㅠㅠ

어린이대공원에 애들 데리고 가니 잘 놀더라구요.

시간 날때마다 자주 다녀야겠네요.!!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