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머프입니다.

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

지난번 석가탄신일을 낀 황금연휴에

준범이랑 준수 데리고 능동에 어린이대공원에 다녀왔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아서 볼만했는데..

나올때쯤 되니까 비가 내려서

살짝 고생을 하긴 했습니다만

여로모로 재밌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준범이가 오늘 타게 될 놀이기구입니다.

 36개월 이하인 어린이는 어른과 함께 타면 공짜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어른것만 1장 끊어서 준범이랑 같이 탔어요~

 

 

 

아빠도 한컷 찍었는데... 참.. 눈감았네요 ㅠㅠ

어찌되었건 스마일~

 

 

 

 

아빠랑 준범이랑 같이 한컷 ㅋㅋㅋ

 

 

아빠랑 같이 놀이기구도 타고

 준범이 안전벨트도 채워줘야겠죠? ~

 

 

탑승 완료했으니

아빠랑 같이 사진도 한컷 !!! ㅋㅋ

 

 

 

이제 빙그르르 도네요~ 준범이가 좀 재밌었나봐요.

 내릴려고 하니까 안내릴려고 버티는데 내리고 나서 고생했네요 ㅠㅠ

다음에 또 태워줘야될것 같아요 ㅋㅋ 자유이용권으로 이것저것 돌아가면서 말이죠.

비만 안왔어도 더 타는건데 살짝 아쉬웠던 순간이었습니다.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