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눈높이 대교로 더 널리 알려진 대교출판사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서점입니다. 솔직히 온라인 서점 매우 많습니다. 교보문고를 비롯하여 Libro, 알라딘, Yes24 등등 말이죠. 그렇다면 대교 북스캔만의 강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세세하게 파헤쳐봤습니다. 이용할 만한 메리트는 충분했습니다.^^

● 수많은 책에 대한 다양한 할인

1. 베스트 셀러 기본 10% 이벤트 30~50% 할인
대교 북스캔의 경우 베스트셀러 책들에 대해서 기본적으로 10% 할인을 해주며 거기에 적립금을 10% 쌓아줍니다. 그리고 이벤트하는 베스트 셀러 책들이 있는데 30~50% 할인 되는 책들이 섹션별로 나뉘어져있습니다.
눈에 띄는 책들이 많이 있습니다. 30% 할인 해주는 조정래의 아리랑 1~6권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만화 삼국지,소나기, 아내가 결혼했다 등 다양한 책들이 있으며 어린이용 책이라던가 경제서적 마인드 서적등도 많이 할인되어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2.신규가입시 베스트셀러 3권을 9900원

저는 이미 회원에 가입되어 있어서 이 혜택을 누리지 못하지만 다른 분들은 누릴수 있는 혜택이라 소개해드립니다. 북스캔이 지정한 책들중 3권을 가격에 상관없이 9900원에 살수 있습니다.^^ 보고 싶은 책이 있다면 이렇게 해서 싸게 구입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겠지요.^^(북스캔 가입하러가기)

3. 해피투게더 이벤트

북스캔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중에 해피투게더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작가인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책을 3권을 묶어서 각각 할인해서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원가로 따진다면 30,400원이었던 책 3권을 7000원이 할인해서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이 셋트처럼 제가 원하는 책만 들어있을 경우 더 없이 좋은 아이템이 되는거죠. 만약 맘에 들지 않는다면 각각 사면 됩니다.^^

4. 오늘만 반값 도서

대교 북스캔을 보면서 재밌는 마케팅 전략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일주일 단위로 이주의 반값도서를 공지해줍니다. 그리고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매일 한권씩 반값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책이 반값도서에 나와있다면 그 날을 기다려서 구매하면 됩니다^^ 위의 이미지는 이번주에 공지된 반값도서랍니다.^^

5. 어린이 도서 매우 저렴하게 구매가능

눈높이 대교라는 이름답게 대교출판사에서 나온 어린이 서적들이 참 많이 있는게 이 온라인 서점의 특징입니다. 어린이 도서 싸게 파는 이벤트는 보시다시피 7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입닏다. 저도 태교 관련된 어린이 서적이 있나 태교 동화 뭐 이런건 상품에 없더군요 ㅠㅠ


상품들 몇개 가져와봤습니다. 이런식으로 할인해서 판매한답니다. 어린이 책 비싸서 고민이신 분들은 이런 할인 이벤트 이용해도 매우 유용할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 상의 다양한 이벤트와 마일리지 적립

베스트 셀러의 다양한 할인 이외에도 홈페이지 자체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마일리지를 적립해주고 있었습니다. 마일리지를 모아서 책을 사도 되겠다 싶을정도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그 이벤트들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리뷰를 작성하면 500마일리지 적립
솔직리뷰 이벤트라 하여 회원이 작성한 리뷰중 200자이상 2000자 이내인 리뷰에 대해서 500원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며 이렇게 적립된 마일리지는 책을 살때 얼마든지 쓸수 있답니다.^^


2. 5자토크 이벤트


5자토크는 회원들의 상상력을 느낄수 있는 이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올려봤습니다. 정확히 5자를 쓰면 마일리지가 100원 적립됩니다. 매일 매일 주제가 바뀌구요.^^ 5자에 100원이면 1자당 20원인가요? ㅋㅋ어쨌건 이 이벤트도 7월31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지금부터 미리 미리 모아놓는것도 나중에 책살때 도움이 될것같아요.ㅋㅋ

3.한줄의 감동 이벤트

책을 읽고 느낀점이나 좋은 내용을 발췌해서 한줄로 적어서 감동을 주면 이 또한 100원씩 마일리지를 적립해줍니다. 거의 거저 주는거라고 할수 있겠죠. 책에서 보다가 밑줄그어 놓은 내용 넣어보세요. 그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4. 출석이벤트

홈페이지 방문해서 출석체크만 해도 할인쿠폰이 지급됩니다. 특히 저 한달 개근상은 ㅋㅋ 0원부터 바로 사용가능하네요. 부지런하면 돈 버는거군요. 저도 매일 매일 방문해야겠습니다. 조금 늦게 알긴 했지만 말이죠 ㅋㅋ

이렇게 대교북스캔을 파헤쳐봤는데요. 아무래도 이름값이 많이 떨어져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회원을 모집할려는 마케팅 전략이 많이 보입니다. 또 홈페이지에 자주 오게 할려는 전략도 많이 보이구요. 앞으로 얼마나 성공할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전략들이 우리 소비자 입장에서는 나쁘지만은 않은것 같습니다. 저처럼 대교 북스캔 이용해보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ㅋㅋ

대교북스캔 구경하러 가기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