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개월 아들 목욕시키기? 물놀이하기!

 

장소 : 준범이네 집 화장실

날짜 : 2012년 7월 5일

주인공 : 정준범~!

 

 

 

 

준범이가 목욕하는걸 엄청 좋아해요. 목욕하는걸 좋아한다기 보다는 물놀이 하는걸 좋아하는게 맞는것 같아요.주로 아빠하고 같이 목욕하는데 엄청 좋아해서 편하네요.

 

 

얌전하게 앉아있는것 같죠 ? ㅎㅎ

 

 

표정이 진지할때도 있어요~^^

 

 

가끔은 애매한 표정도 ㅎㅎ

 

 

그래도 언제 그랬냐는듯이 신나게 놀지요~ ㅎㅎ

 

 

"아빠 나 이쁘지?" 하는 표정입니다 ㅎㅎ

 

 

 

이게 준범이 세수하는 모습이에요~ ㅎㅎ

 

 

물에서 어떻게 놀까 진지하게 고민중인 준범군!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