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티스토리 이메일 100G와 다음클라우드 용량 100GB 이벤트에 당첨되었네요.^^



얼마전에 티스토리 아이디로 이메일 주소를 만들었는데.. 그걸로 인해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네요.^^ 메일도 메일이지만 클라우드 용량이 100GB가 되어서 좋네요. 블로그에 쓰는 모든 이미지들 클라우드에 저장해놓고 씽크해서 쓰거든요.^^
다음 클라우드 용량 한번 확인해볼까요? ㅎㅎ


원래 50GB였는데 100GB로 올라간거 보이시죠? ㅎㅎ 이제 준범이 사진도 많이 넣을수 있겠네요.^^
이벤트 당첨은 언제 어떤것이든 기분좋습니다.~~한가지 더 좋은 소식은 아직 이 이벤트가 다 끝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매주 2500명씩 총 1만명에게 이 혜택을 드린다고 하니.. 아직 티스토리 메일 만들지 않으신 분들은 이번기회에 한번 만들어보세요.^^ 앞으로는 클라우드 세상입니다. ㅎㅎ

티스토리 메일 만들기 이벤트 안내문 : http://notice.tistory.com/1658


 

준범이가 할말 있대요~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