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 세르비아전 관람후기


난생 처음으로 축구장이란데를 가봤습니다.
그것도 국가대표팀 경기를 보러 말이죠.
흐흐 오늘은 축구장 관람 후기를 올릴껀데..
사진이 영 마음에 들지 않아서 너무 안타깝습니다. ㅠㅠ


처음에 상암 월드컵경기장에 도착했을때 CGV안에 있는 투썸플레이스에서 표를 수령하기로 약속이 되어 있었습니다. 냉큼 들어가서 받아왔지요~

저는 이 티켓을 보면서.. 가격을 보고 살짝 놀랬습니다. ㅋㅋ 기대치가 너무 높았었나봐요.한편으로는 축구장이 이렇게 저렴하나 싶기도했구요. ㅋㅋ 뭐 10000원짜리 줘서 기분 나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ㅋㅋ 이것도 어디에요. 다만 기대치가 높았었다는것뿐..ㅎㅎ각설하고 일단은 경기장 주변 분위기부터~

어디에서 인터뷰하는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인터뷰하고 있습니다. ㅎㅎ 내용은 듣질 않아서.. 뭐 뉴스같은데서 나오겠지요.^^


많은 사람들이 축구를 보기 위해서 만나고 연락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사람 많길래 찍어봤습니다. ㅎㅎ

저희는 동문 쪽에서 봐야되서 왼쪽으로 가야했습니다.^^

FC서울의 홈구장 답게 FC서울의 기념품을 파는 곳입니다. FC서울 경기가 아니라서 그런지 문이 굳게 닫혀있습니다.ㅠㅠ

선수들 몸을 풀고 있는 사진입니다. 너무 멀어서 잘 나오지 않습니다. ㅠㅠ

중앙선 라인에 있던 하나은행 로고가 붙어있는 대형 막입니다. 하나은행에서 국가대표팀 경기와 FA컵을 후원하고 있다고 하더군요.^^

슬슬 치우기 위해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박주영선수가 첫골을 넣었던 골대입니다. ㅋㅋ


경기시작전에 공연을 하러 올라오는 모습입니다. 대취타였나 그랬던것 같습니다. (이름이 뭐였는지 정확기 기억나지 않는다는 ㅠㅠ)


입장하는 모습~


공연이 끝나고 대한민국 국기가 올라왔습니다.^^


맞은편에 세르비아 국기도 올라왔지요~


양국 국기를 한 화면에 담아봤습니다.


선수들 입장과 같이 나오는 페어플레이~


심판진도 보이지요?


양팀 선수들 보입니다. 한국은 붉은색.. 세르비아는 흰색 유니폼을 입었습니다.


줄줄이~


이제 선수들도 많이 보이네요.


1열횡대로 줄서고 있습니다.~

1열 횡대로 정렬 완료.~!


준범이도 축구장에 왔어요~~~~~~~

축구장에서 팔만 바라보고 있는 준범이. ㅎㅎ


드디어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짜자짝 짝짝 대한민국~~


우리 정준범 군이 함성소리에 놀래서 축구를 제대로 보지를 못했습니다. ㅎㅎ 그래도 박주영선수 골과 김영권 선수의 골은 봤구요. 후반 35분경에 일찍 자리를 떴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끝나고 나가면 힘들것 같아서 말이죠. 결과는 2:1로 이겼다고하더라구요. 아마도 제가 나가서 골 먹힌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 영 어설퍼서 죄송합니다. ㅋㅋ 가나전도 화이팅해주세요~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