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당첨]오늘 한국:세르비아전 경기 보러 상암월드컵 경기장에 갑니다.



여러분들은 축구장 많이 가보셨나요? 저는 지금까지 한번도 가보지를 못했습니다.
태생이 촌놈이라 집근처에는 학교 운동장밖에 없구요. ㅋㅋ

또 남들 다 응원했다는 2002년 월드컵 당시에는 군대에서 응원했더라죠.(저주받은 군번입니다. ㅋ)
대학다닐때 친구가 브라질과 평가전 응원 티켓이 있다고 보러가자고 했는데.. 그때도 다른 약속과 겹쳐서 가보지를 못했습니다.
그런데 엊그제 뜻밖에 메일을 받았습니다. 한국과 세르비아의 평가전 티켓에 당첨됐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다음 요즘에 응원 메시지 남긴 기억이 있는데 정말 기대 안하고 남겼는데 당첨됐더라구요. 기분 정말 좋았습니다.ㅎㅎ

다음 요즘 이벤트 당첨 메일


살다 살다 10명 뽑는 이벤트에 당첨되어보기는 처음인것 같습니다. 그것도 포털 다음에서 말이죠. 당첨내역입니다. ㅎㅎ



오늘 상암에서 생생한 현장을 담아서 다음 포스팅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좌석이 어떤 좌석일지도 애매하긴 하네요. ㅎㅎ
참 저는 카메라가 없습니다. ㅋ 스마트폰으로 찍을거라서.. DSLR만큼의 화질은 기대하지 마세요.^^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