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제 생일이었는데.. 선물로 빕스 기프티콘을 받아서 와이프랑 또 한번 빕스를 다녀왔습니다. 엊그제 폭설이 내리기 시작한날 이었는데... 눈이 너무 많이 와서 차도 놓고 버스를 타고 다녀왔습니다. 빕스가 뭐라고 그 눈오는 날 나가서 먹어야 하는지 모르겠지만... 너무나 가고 싶어해서 결국은 다녀왔지요. ㅎㅎ

 

빕스 계산점이에요~

 

 

저희가 간 곳은 얼마전에도 다녀온적이 있는 빕스 계산점이었습니다.

 

 

 

입구부터 참 빕스스럽죠?ㅋㅋ 눈오는날 빕스 가니 왠지 분위기는 있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먹은 메뉴는 바로 갈릭스테이크와 얌스톤안심스테이크였습니다. 사실 저는 촌놈이라 한번도 안먹어본 메뉴였는데요.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ㅎㅎ 촌놈 호강했지요..

 

 

 

이게 제가 먹었던 갈릭스테이크입니다. 먹음직스러웠는데... 사진을 너무 못찍었네요 ㅋㅋ(늘상 있는 일이니 뭐...)

 

 

 

이건 그분이 드신 얌스톤안심스테이크입니다. 뜨거운 돌판위에 스테이크가 나오더군요. 이게 조금 더 비싼 거라서 와이프님이 드셨습니다...ㅋ

 

 

저 스테이크만 먹고 나올수는 없겠죠? 이렇게 샐러드바에서도 이것저것 가져다가 먹었답니다..

 

 

 

지난번에 갔을때는 립은 안주고 스파게티 주더니 그새 또 바뀌었더라구요. 립을 다시 제공하더라는.. 그래서 립도 많이 먹고 왔습니다.!!

 

 

새우도 까먹고 샐러드도 함께 먹어주면 더욱 맛있어요~~

 

올 연말에 너무 술자리에만 기웃대지 말고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외식을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