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5시경에 새우버거 사러 다녀왔네요. ㅋ

집에서 차로 5분거리에 있는 곳입니다. ㅎㅎ

 

 

 

저는 햄버거 별로 좋아하지 않은데 마님은 새우버거만 좋아라 해서.. ㅎㅎ

 

 

 

롯데리아 새우버거 이렇게 담아줍니다. ㅎ

 

 

 

나는 2개 샀을 뿐이고...

롯데리아에서는 4개 주고!!

준범이도 엄청 잘 먹고

와이프도 잘 먹고..

덕분에 저도 하나 먹어두고.. ㅎㅎ

뭐 여하튼 6000원으로 기분 좋은 하루였네요.^^

 

오늘까지 1+1이벤트이니 못드신 분들은 6시 전까지 롯데리아 다녀오세요. 냉큼!!! ㅎ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