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매장에서 스마트폰을 살때 보호필름은 공짜로 하나 끼워주죠. 제가 살때 그러더군요. 지문방지필름으로 할껀지 선명한 필름으로 할건지 말이죠. 지문방지필름은 선명함이 떨어진다고 했었거든요. 선명한 필름은 지문방지가 안된다고 했구요. 그래서 결국 선명한 필름으로 선택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런데 지문방지도 되면서 선명하기까지 한 스마트폰 보호필름이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우연히 알게된 라포비아 체험단을 신청해서 경험을 하게 되었는데 정말 상상이상이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께요~^^

 

 

씨룩 라포비아 필름과의 첫 만남

 

 

 

씨룩 라포비아필름은 택배로 이렇게 저의 손에 전해졌습니다. 스마트폰 보호필름이다보니 겉보기에는 별거 아닌 것처럼 느껴지지만 저 안에는 정말 기술력이 뛰어난 하나의 보호필름이 들어있었답니다. 사실 받을때까지만 해도 별 다른 감정이 없었어요. ㅎㅎ

 

 

 

 

나의 작은 고민!!

 

이 보호필름을 아내 스마트폰에다가 해주느냐.. 내 스마트폰에 하느냐 살짝 고민을 했지만, 맛있는거  얻어먹기 위해서는.. ㅎ결국 아내 스마트폰에 셋팅해주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셋팅하고 나서 저는 다시 하나 구매해서 셋팅하기로 결정하였답니다.) 셋팅장면 본격적으로 보기 전에 구성품부터 차례차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품도 감동적이었던 씨룩 라포비아 액정보호필름!!

 

 

 

 

 제일 왼쪽에 있는 구성품이 바로 저에게 감동을 주었던 보호필름입니다. 바로 연습용 필름까지 포함이 되어있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보통 스마트폰 보호필름은 한번 잘 못붙이면 정말 짜증나거든요. 연습을 통해서 몇번 해보고 나서 실제 보호필름을 붙이니 더 쉽게 붙일 수 있었습니다.

중앙에 있는 것은 보호필름 붙일때 잘 부착 시킬때 쓸수 있는 밀개와 붙이기전에 화면 닦고 붙이고 나서 화면을 닦을수 있는 닦개, 그리고 붙이고나서 안에 있는 먼지 같은걸 제거할때 보호필름을 붙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테잎까지 세세하게 구성되어 있었으며..

마지막에 있는 사진은 바로 사용설명서입니다. 이렇게 제대로 구성되어 있어서 붙이는 것도 어렵지 않았습니다.

 

스마트폰 액정보호필름 직접 붙여보기!!

 

 

먼저 붙이기 전에 슥슥삭삭 닦아야겠죠? 라포비아 구성품중에 닦개로 슥슥삭삭 잘 닦아주고 붙였습니다. 그리고 얼마나 좋은지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유성펜으로 글을 써도 글이 안써지고.. 또 물방울이 떨어져도 흘러내리지 않는다고 하길래 직접 해봤습니다.

 

먼저 바꾸기 전 기존에 있던 보호필름에 네임펜(유성펜)으로 글을 써보고 바꾸고 나서 글을 써봤습니다. 

 

 

왼쪽 화면이 바로 기존에 붙어있던 제품이고요. 오른쪽 제품이 바로 라포비아 보호필름입니다. 똑같은 유성펜으로 썼는데.. 라포비아 필름은 저렇게 잘 안써진 모습 보이죠? 그리고 닦개로 살짝 밀었더니 금방 지워집니다. 물방울도 뿌려봤더니

 

 

 

기존 필름은 살짝 번질려고 하는 모습이 보였지만 라포비아 필름은 물방울이 아주 그대로 모여있습니다. 번지지도 않구요. 우리 준범이가 물을 흘려도 크게 고민을 안해도 될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 아내가 이 제품 완전 좋다고 쐐기를 박더군요.

 

지문방지와 선명함 둘중에 한개만 선택해야해서 고민이셨다면 라포비아 필름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