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와이파이존인 우리 집

 

 

 

 

저희 집에는 제가 저희 가족만 쓸수 있는 와이파이를 설치해놨습니다. 바로 IP타임의 N150UA라는 제품인데 쪼그만게 엄청 유용합니다. 실제로 넷북과 스마트폰에서 와이파이를 직접 잡아서 쓰는데 정말 편리한 놈입니다. 특히 LTE처럼 데이터 사용이 무제한이 아닌 경우에는 더욱 더 활용도가 높죠.

 

 

 

데이터 제한있는 LTE? WIFI는 무제한!!

 

 

 

 

이게 무선 네트워크입니다. 속도도 150Mbps까지 나올정도로 성능 또한 좋습니다. 오른쪽 사진이 바로 제 스마트폰에 와이파이 연결된 모습이에요. 왠만한 용량 높은 게임을 다운을 받아도 부담이 없고.. 준범이 어린이 어플들 다운받다보면 동영상 다운받을때 데이터를 많이 잡아먹는데 와이파이가 있어서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밤새 스마트폰으로 온라인 게임을 해도 되구요.  무엇보다 최근에 출시된 카카오톡의 보이스톡을 제대로 활용할수 있어서 정말 유용한 놈입니다.

 

 

카카오톡 보이스톡으로는 장시간 통화도 전혀 문제없음!!

 

 

 

최근에 지인과 보이스톡으로 1시간 30분 정도 통화를 한적이 있는데.. 정말 아무 끊김 없이 일반 통화하듯이 통화를 했습니다. 물론 둘다 와이파이 상태에서 말이죠. 정말 좋지 않나요? 제가 만약 연애할때 이런 기능이 있었다면 ㅋㅋ커플요금제 이런거 다 필요없었을것 같습니다. ㅋㅋ

한 2만원 정도 하는 IP타임 N150UA 두개면 밤새 통화해도 부담없거든요. ㅎㅎ지금은 날마다 보는지라~ ㅎ

 

그런데 이게 단점이 1가지가 있습니다. 와이파이 쓸때에는 반드시 컴퓨터가 켜져 있어야 해요. 컴퓨터 인터넷을 무선으로 돌려주는 놈이라서 말이죠. 그래도 전기요금이 전화요금보다는 쌀거에요.^^ 보이스톡 제대로 할려면 우리집을 와이파이 존으로 만드세요~!!!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