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 갔다가 신기한 라면이 있어서 집어왔습니다. 원래 라면을 좀 좋아하는데다가 꽃게 또한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꽃게짬뽕이라는 라면이 버젓이 눈앞에 있는데 충동구매 욕구를 이기지 못하고 냉큼 집어왔습니다. ㅎㅎ

 

 

꽃게 짬뽕 4개+ 자연은 맛있다2개 (사은품) 이렇게 구성되어있더군요. 먼저 먹어본 라면은 자연은 맛있다 이 라면이었는데 국물이 시원하면서 좋았습니다. 다만 면발은 조금 아쉬운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봉지에 보이죠? 기름에 튀기 않았서 몸에도 좋다는 내용!! ㅎ

정말 라면을 끓였는데 기름기가 별로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아쉽게도 자연은 맛있다 라면은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

 

 

 

꽃게짬뽕도 먹어봐야죠? ㅎㅎ 냄비위에 라면!! 그리고 2종류의 스프까지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우선 두개의 스프를 넣고~

 

 

냉장고에 있던 파도 송송 썰어서 넣어줍니다.

원래는 계란도 넣어서 먹으나 라면 고유의 맛을 느끼기 위해서 계란은 뺐어요~~^^

 

 

 

그리고 3분정도 끓여줍니다~~

 

 

 

 카메라에 살짝 습기찼네요 ㅋㅋㅋ 어쨌건 라면은 이렇게 맛있게 익었습니다.

라면을 먹어본 느낌은 우선 자연은 맛있다라면보다 면발이 더 쫄깃한 느낌이었구요. 국물또한 시원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기름기 많은 라면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라면은 매우 만족했어요~ 앞으로도 종종 이용할것 같아요~ ㅋㅋ아 그리고 가격은 4개에 5,950원이에요~ 이마트몰에서 다른거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해서 먹어보세요. 맛있어요~

 

이마트몰에서 꽃게짬뽕 배달주문하기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