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와이프랑 스마트폰을 모두 바꿧습니다. 기존에 와이프는 HTC 넥서스원을 썼었고 저는 갤럭시S를 썼었는데요. 넥서스원이 자꾸 말썽을 부려서 맘먹고 둘다 바꾸기로 했습니다. 저 또한 갤럭시S 약정이 거의 끝난상태였었거든요. 그래서 한참 알아본게 바로 갤럭시노트입니다. 둘다 갤럭시노트로 심플하게 맞췄습니다.

 

갤럭시노트 화이트

 

 

 

갤럭시 노트 화이트는 제가 산 모델입니다. 깔끔하고 이뻐서 블랙이랑은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지더라구요. 갤럭시S쓸때 블랙썼었는데 화이트사니 훨씬 마음에 들었습니다.

 

갤럭시 노트 핑크

 

 

 

갤럭시노트 핑크입니다. 이건 와이프가 맞춘 색깔인데요. 정말 이쁘게 잘 빠졌더라구요. 제가 여자였으면 사고 싶을만큼 ㅎㅎ와이프가 핑크 별로라고 화이트 사고 싶다고 하는거 제가 우겨서 핑크로 샀어요 ㅋㅋ

 

 

 

갤럭시노트의 필수품 고급케이스

 

갤럭시노트를 만져보면 참 가볍고 좋은데 왠지 떨어지면 다칠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제가 갤럭시S를 쓸때 떨어뜨려서 액정이 망가진경험이 있어서 케이스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있어서 이번에는 케이스도 함께 알아봤습니다. 핸드폰 살때 주는 젤리형 케이스는 왠지 마음에 안들었거든요.ㅋㅋ저희가 알아본 케이스인데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이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블랙케이스입니다. 블랙모델에 잘 어울릴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씌우는 부분은 화이트로 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구요. 열었을때는 연두빛이라서 올블랙보다는 더 나은 느낌이었어요.^^

 

☞블랙케이스 구경하기

 

 

 

 

여자들에게 잘 어울릴만한 레드케이스. 핑크하고 잘 어울릴것 같지 않나요? 올레드가 아니라 내부는 옐로우로 처리되어서 더 따뜻한 느낌도 나고 좋은것 같아요.

 

☞레드케이스 구경하기 

 

 

 

 

마지막은 하늘색과 흰색이 조화된 케이스인데요. 색깔이 은근히 멋스러운 느낌이더라구요. ㅎㅎ 특히 안에 열었을때도 화이트이기 때문에 노트 화이트나 핑크가 잘 어울릴것 같아요.

 

☞블루케이스 알아보기 

 

 

 

 

 

3개의 디자인이 모두 이뻐서 엄청 고민되는게 사실인데요. 무엇보다 안쪽에 수납공간이 많다는것도 마음에 들고 그러네요. ㅎㅎ 이 모델들은 카드지갑이 필요없을만큼 잘 나와서 말이죠.^^ 그리고 갤럭시노트 액정 수리비가 186,000원임을 감안하면 사실 그리 비싸다는 느낌도 안들기도 합니다. ㅎㅎ그리고 이외에도 더 많은 디자인이 많이 있습니다. 다른 디자인월 보고 싶으신 분은 해피아르카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경하세요.^^

 

☞갤럭시노트 케이스 다른 디자인도 구경하기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