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마님이 출근하셔서 그 무시무시한 태풍 볼라벤을 뚫고 롯데리아로 달려가셨다는 무용담을 자랑하셨습니다. 이유인즉슨 롯데리아 새우버거가 1+1 이벤트를 한다는 것입니다. 햄버거라면 롯데리아 새우버거밖에 안드시는 분이시라서 말이죠. ㅎㅎ;; 제가 의지의 한국인이라고 칭찬해줬는데요. 우리 마님처럼 새우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아요.^^

 

 

주의사항

제휴카드 및 멤버스카드 할인혜택이 없으며 다른 행사와 중복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단체주문 및 홈서비스에 적용되지 않으며 일부점포에서는 행사를 하지 않는다고 하니 잘 알아보고 가세요.^^

 

 

새우버거 5억개 돌파기념이라네요. 오늘하고 내일까지만 하는 이벤트이구요.^^

시간도 2시부터 6시까지로 한정되어 있다고 하네요.

회사에서 단체로 간식으로 먹어도 괜찮을법한것 같아요.ㅋㅋㅋㅋ

콜라 1.5리터 한두개 사서 말이죠.

뭐 여하튼 이번기회에 맛있게 새우버거 드세요.

저도 내일 오전에 가까운 롯데리아 다녀와야겠습니다. 내일 또 드시겠다는 마님때문에! ㅎ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