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에서 수익금을 수표로 발행해준다는것은 너무나 잘 알고 있는 사실이겠죠? 저는 아직까지 한번도 받아보질 못했습니다.ㅠㅠ 수익금이 100$가 넘어야 수표 지급을 해주는데 아직까지 100$를 넘어본적이 없기 때문이지요.. 드디어 애드센스 수익이 100$에 임박하였습니다. 하루 평균 수익금으로 볼때 다음주 수요일 이전에는 어김없이 100$가 넘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 하루빨리 구글 수표 구경해보고 싶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수표여... "나도 받을수 있구나" ㅋㅋㅋㅋ우리 애기 다음으로 니가 보고 싶다 ㅋㅋ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저는 부모님 올라오셔서 관광시켜드려야 할것 같아요 ^^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