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보험리모델링 필수네요..
작성자 ******* 작성일 2011-08-11 조회수 364


 


한달 보험료 때문에 사실 많은 부담이 되었어요.
월급에 10%이하로 보험료를 설정하라고 하는데, 그렇게 하는게 가능한가?
하는 생각이 들었었고, 매달 납부하는 보험료가 월급의 30%가 넘었어요.
게다가 가입해놓은게 전부다 만기환급형이라 보험료 부담이 장난아니었죠.
그러던 중에 리더스리치를 알게되었고 이번에 보험리모델링을 받았어요.
보장을 비슷하면서 10%안쪽으로 보험료를 낮추었습니다. 무조건 비싸다고 해지하고
다시 가입하는 것은 아니더라구요. 해지하고 새로 가입하는 것과 그냥 유지하는 것을
비교해서 유지해야 할것은 유지하고, 그렇지 않은 것은 해지하고 다시 가입하는 방법으로
리모델링을 했습니다.

남은 금액을 매달 저축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몇일후에 다시 뵈요!


내가 원하는 무료재무설계 아이템 고르기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