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살고 있는 인천 계양구 동양동에 산지도 벌써 횟수로 3년째 되갑니다. 2010년 1월에 이사왔으니깐요. ㅎㅎ 그때부터 우리 동네에는 작은 도서관이 하나 있었어요.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면서 시간만 흘렀네요. 그런데 마침 오늘 큰 마음 먹고 동양도서관으로 발길을 옮겼습니다.어쨌든 전업블로거로 활동하다 보니 이런 여유도 있고 좋네요. ㅎㅎ

 

 

 

여기가 입구입니다. 가끔 주민등록등본 떼러 가보긴 했지만 직접 책을 빌리거 가본건 처음이네요.

 

 

제일먼저 할일은 뭐니뭐니 해도 위치파익이겠죠? 1층에서 회원발급증 발급받고,2층 종합자료실 가서 책도 빌려 오는게 오늘의 주된 코스입니다.

 

 

제일 먼저 한일이 바로 이렇게 카드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참 사진찍자고 웹캠을 들이미는데 어색함은 어쩔수 없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코스인 종합자료실에서 책을 빌리는 것입니다....... 너무나도 보고 싶었던 아웃라이어가 있길래 냉큼 집어왔구요. 두개의 통장은 재테크  글을 쓸때 좀 참고좀 할까해서 빌려왔습니다. ㅋㅋ

일주일 동안 2권 다 보고 가져다 줘야 하니 빨리 봐야겠습니다. 아웃라이어는 너무 기대됩니다.~~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