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규영 1집에 들어있는 이 곡 역시 앞서서 소개했던 부활의 사랑할수록과 아마 비슷한 시기에 나온 곡이었던것 같습니다. 최신가요 테잎에서 같이 들었던것 같은 기억이 얼핏 있어서 말이죠. 이 노래 가사가 참 사람 힘나게 하지 않습니까 ㅎㅎ 이런 류의 노래들 참 좋아라 합니다. 무엇보다 밝고 긍정적이니깐 말이죠. 오랜만에 황규영의 나는 문제 없어.
이 노래로 하루 아침 시작해보세요.^^



나는 문제 없어 - 황규영

이 세상위엔 내가 있고
나를 사랑해 주는 나의 사람들과
나의 길을 가고 싶어 [가고싶어]
많이 힘들고 외로웠지 그건 연습일 뿐야
넘어지진 않을꺼야 나는 문제없어

짧은 하루에 몇번씩 같은 자리를 맴돌다
때론 어려운 시련에 나의 갈곳을 잃어가고
내가 꿈꾸던 사랑도 언제나 같은 자리야
시계 추저럼 흔들린 나의 어린적 소망들도

그렇게 돌아보지마 여기서 끝낼 수는 없잔아
나에겐 가고 싶은 길이 있어

너무 힘들고 외로워도 그건 연습일뿐야
넘어지진 않을꺼야 나는 문제없어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