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머프의 꿈꾸는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영화리뷰를 해볼까 하는데요. 얼마전에 정말 재밌게 본 영화가 있어서 말이죠. 저는 즐겁고 웃긴 영화를 좋아하거든요. 한바탕 웃고나면 스트레스가 싹 사라지는 느낌을 좋아해서 말이죠.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영화 스파이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스파이는 볼만한 코믹영화입니다.  설경구, 문소리, 고창성, 다니엘헤니 등 수준급 배우들이 출연한 영화라서 더욱 기대가 된 영화이기도 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파이로 나오는 김철수 역을 맡은 배우는 바로 설경구입니다. 그렇지만 이런 최고의 스파이도 정말 무서워 하는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이분입니다. ㅋㅋ 스파이일을 하는지 모르는 마누라.. 시도때도없이 전화가 걸려옵니다. 임무중에 총소리가 좀 나니 "니 피시방에서 게임하나?" 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마누라 영희 역을 맡은 배우는 바로 문소리입니다. 어떤 역할을 맡아도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라서 이번 작품도 기대하게끔 만들어줬었는데요. 역시 명불허전이었습니다. 철수의 아내, 맏며느리, 그리고 스튜어디스로 나오거든요.

 

김철수의 가장 강력한 적인 라이언역을 맡은 배우는 잘생긴 다니엘헤니입니다. 의도적으로 철수의 아내인 영희에게 접근하면서 영화가 무르익어 갑니다.

 

 

마지막으로 주연급 조연 고창성입니다. 철수의 파트너인 진실장역을 맡은 배우입니다. 이 영화에서 충분히 감초역할을 제대로 해줬다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이 배우를 보면 즐거워지는 느낌은 고창성만의 매력때문인것 같습니다. ㅋㅋ

 

 


스파이 (2013)

6.8
감독
이승준
출연
설경구, 문소리, 다니엘 헤니, 고창석, 한예리
정보
코미디, 액션 | 한국 | 121 분 | 2013-09-05
다운로드 글쓴이 평점  

 

 

이 영화를 별점을 챙기자면 개인적으로 별4개, 8점을 주고 싶습니다. 코믹이라 조금 더 쳐준 점도 있구요. 스트레스가 많거나 마음껏 웃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 영화를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