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머프입니다. 오늘 밖에 나가보니 완연한 봄날씨더라구요.

금방 더워질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들기도 하지만 지금만은 너무 따뜻한 날씨를 만끽해도 될것 같아요.

이런 날씨에 온 가족이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는데요.

평일에 가니 사람도 없고 여유롭게 쇼핑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준범이와 준수 그리고 엄마 아빠가 함께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어요. 엄청 큰데 사람이 없어서 좋죠? 평일이라 이런 여유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쇼핑하다가 배고파서 푸드코트에 갔더니 엄마 아빠 맛있게 드시라고 우리 준수님은 대여한 유모차에서 곤히 주무시네요~ ㅋㅋ

 

 

푸드코트에서 맛난 것을 먹고 준범이를 위해서 레고 매장을 들려봤는데요. 레고는 정말 매력적인 장난감인것 같아요. 레고로 못만드는게 없더라구요. 저 모형들이 모두 레고로 만들어진거라고 하니 대단하죠?

 

 

엄마와 함께 레고를 만져보고 가지고 놀고 있는 준범이!!!

 

 

살짝 지겨웠나 이제는 내려올려고 하네요~!! ㅋㅋ

 

 

레고매장 입구에 있는 레고로 만든 모형과 함께 한컷!! 준범이 레고를 사줄까 했으나 조금 있으면 준수가 기어다닐텐데.. 레고 부속품이 너무 작아서 먹을 우려가 있어서 더 있다가 사주기로 결정했어요~ 아직 준범이가 레고를 가지고 놀기엔 좀 이른감도 있고 해서 말이죠.~ 뭐 어쨌건 준범이도 즐거운 쇼핑이 되었길~ ㅋㅋ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