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에 우연히 놀러와 재방송을 보다가 정말 먹어보고 싶은 음식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김성수의 이글떡볶이라는 것인데요. 김치와 떡의 절묘한 조합이 보는 저로 하여금 군침을 흘리게 만들었습니다. ㅋㅋ

 

놀러와 김성수의 이글떡볶이 요약

 

 

 

 

놀러와의 야간매점에 마지막 주자로 나선 김성수!! 떡볶이를 메뉴로 들고 나왔습니다.

 

 

음? 그런데 이건 무슨 떡볶이? ㅋㅋ 바로 이글 떡볶이입니다. 이게 왜 이글떡볶이냐하면... 김성수가 벡터맨 시절에 했던 캐릭이 이글이라네요 ㅋㅋ

 

결국 야간매점에서 1위를 차지하였고 놀러와 최초로 8명 전원 만장일치로 야간매점 메뉴에 등록되었습니다. ㅋㅋ

 

 

 

집에서 만들어준 준범엄마표 이글떡볶이!

 

 

 

 

제가 TV보면서 저거 먹고 싶다. 저거 해줘라고 했더니 ㅋㅋㅋ 떡을 사와서 실제로 해줬습니다.  이게 바로 준범엄마표 이글떡볶이입니다. ㅋㅋ

제가 사진을 워낙 못찍어서.....ㅎㅎ;;

 

김치와 떡을 절묘한 조화는 정말 최고입니다. 김치에 떢을 싸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그리고 맛은 김성수표 이글떡볶이보다 훨씬 더 맛있다고 장담해요.!! 왜냐하면 우선 김성수표는 못먹어봤구요 ㅋ 준범엄마표는 사랑이 들어갔으니까요~^^ 볶은김치와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 집에서 한번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대충 만들어도 맛있습니다.~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