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카테고리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바로 "스머프의 꿈"이라는 카테고리입니다. 요즘들어 꿈이 살아나고 있습니다. 그냥 하루 하루 무의미하게 살아가다보니 재미도 없었는데 하나 둘 꿈이 생기고 실현시키기 위해서 노력할려고 하니 너무 재밌는 일상으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저의 첫번째 꿈입니다. 자동차를 바꾸는 것인데요.^^ 요즘 차를 관심있게 보다보니 이 차가 너무 끌리네요.^^.ㅎㅎ




요즘 너무 끌리는 자동차입니다. 저 살인적인 연비 너무 탐나지 않으세요? 저 연비보고 아주 뻑이갔습니다. ㅋㅋ물론 하이브리드이긴 하지만.. 하이브리드가 환경에도 더 좋을것이고 말이죠.^^
일단 목표는 3년안에 사고 싶네요.^^ 부지런히 뛰어야겠습니다. 100% 현금으로 저 차 살때까지 ㅋㅋㅋㅋ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