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준수의 50일 촬영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준수랑 준범이랑 같이 찍어준다고 해서 낮잠을 미리 재웠는데요.

준범이랑 준수 이렇게 자네요~

준수야 그렇다치고 준범님은 정말 자는 모습이 다 큰것 같아요~

 

 

좀 더 가까이서 클로즈업~~!!

 

 

준범이 자는 모습 너무 귀엽지 않나요? 준수도 잘 자구요~ ㅋㅋ

 

 

그리고 5분후.................

 

 

정준범님은 이렇게 되셨습니다. ㅋㅋㅋ 대자로 뻗어주셨어요~

 

가까이서 찍으니 준수옆에 있는 준범이 머리 진짜 크네요.ㅋㅋㅋ

우리 아들들 오늘 50일 촬영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준수는 한번도 안울고 의젓하게 잘 하더라구요~

준범이는 은근히 샘내고 말이죠~ ㅎㅎ

그 후기는 다음에~!!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