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티스토리 복귀 하다보니 준범이 안부 물으시는 분들이 많네요. ㅋㅋ
그래서 오늘은 준범이 최근 사진으로 근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분당 새마을 연수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요즘은 유모차 타고 놀러도 다니구요...^^


여기는 김포공항입니다.^^


이제는 모유도 끊고 분유 먹어요.^^ 얼마나 많이 먹어대는지.. ㅎㅎ;;


계양구청 갔더니 입구에 이렇게 꾸며놨더라구요. 계양구청에서도 한컷!!


아빠가 마라톤 뛰어서 받아온 메달인데...준범이가 메고 있어요. ㅋㅋ


사진이 더 많은데.. 오늘은 그나마 잘 나온 사진만 올려요.^^
그간 많이 못찍은듯한 느낌이 많이 드네요 ㅠㅠ


현대해상
(무)하이라이프굿앤굿어린이CI보험1종(Hi1108)
신한생명
(무)신한아이사랑보험名作
 
에이스손해보험
치아안심보험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