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포스틀 잘 안쓰는 저에게 맛집 포스트를 쓰게 만든 문래동의 박대박 부대찌개에 새로운 음식을 먹어보러 갔습니다. 우연히 위메이크프라이스에 들어갔다가 50% 할인 행사를 하길래 잽싸게 쿠폰을 사서 다녀왔습니다.^^



새로 먹어본 매운 갈비찜..
2인분에 28000원 - 양이 3인분쯤 되서 3명이서 2인분 시켜도 무방합니다. 회사에서 6명이서 가서 먹었는데 2개 시켜서 다 먹고 밥까지 비벼먹었더니 나중에 나올때는 모두 배가 불러서 어떻게 감당하지를 못함.. ㅋ


제가 개인적으로 상당히 좋아하는 동치미입니다. 동치미와 매운음식 먹으면 상당히 조화가 잘되는듯.. ㅎㅎ


도토리묵입니다. 기본반찬으로 셋팅된답니다.^^


한국인의 필수 반찬 김치~


부추와 양파를 묻혀놓은 것인데 달콤합니다.~


기본반찬 셋팅 완료.!


이게 오늘의 주 메뉴인 매운 갈비찜입니다. 갈비가 소갈비라는거 꼭 명심하세요.


푸짐한 당면사리에 버섯까지~ 이제 끓이기만 하면 되겠죠?


이런 자리에 어울리는 참이슬 후레쉬~ ㅋㅋ


저희 부장님은 잔 받으실 준비하십니다. ㄷㄷㄷ


이제 슬슬 먹어도 되겠죠?


밥은 나중에 밥 비벼먹기 위해서 3공기만 시켜서 반씩 나눠먹었습니다. 소갈비와 당면사리와 버섯이 가미된 한접시.!!
원래 사진을 많이 찍었어야 하는데 역시 맛집 블로거는 아니라서 먹느라고 잊어버렸습니다. 마지막 밥 비벼먹는것까지 찍어서 올려야 하는데 말이죠. ㅠㅠ (이해해주세요. ㅋ)


마지막으로 박대박에서 찍어온 메뉴판입니다. 왼쪽에서 3번째에 보이는 매운갈비찜이 오늘 메뉴였습니다. 다음에는 무슨메뉴를 먹어볼까 고민중입니다.ㅎㅎ아 그리고 제일 마지막에 있는 왕냉면.. 정말 맛있다는거.. 요즘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입맛이 많이 떨어졌는데.. 포스팅 하다보니 군침이 도네요. ㅎㅎ


박대박 의정부 부대찌개 위치입니다.~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