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스타일?많이 들어보긴 했는데 어떤 패션이지?
빈티지스타일? 많이 들어보긴 했는데 막상 정의하자면 조금 애매하죠? 빈티지 스타일이란 말을 거창 하지만 굳이표현하자면 옛스러운 스타일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패션으로 조금더 확장하자면 옛스러운 스타일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조명해서 꾸며내는 패션이라고 할수 있겠죠. 특별하게 튀지도 않고 특별하게 죽지도 않는 무난한 스타일이면서 약간은 낡은듯한 느낌도 주면서 스타일리시한 그런 패션 이라고 정의라고 싶네요. 뭔가 거창한거 같긴하네요.. ㅋ

빈티지 옷만을 컨셉으로 하는 쇼핑몰이 있을까?
빈티지 옷만을 컨셉으로 하는 쇼핑몰이 있을까요? 네 있습니다. 오늘 빈티지를 주제로한 재미있는 쇼핑몰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여성의류만 전문적으로 파는 쇼핑몰입니다. 메인페이지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던빈티지 메인 페이지

메인 페이지는 빈티지를 표방하는 쇼핑몰 답게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하고 심플한 메인페이지로 꾸며놓은게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의류 쇼핑몰들 보면 메인부터 삐까뻔쩍 눈은 눈대로 아프고 말이죠.. 눈에도 잘 들어오지 않고 했었지만 이 쇼핑몰은 마치 매장에 들어가서 옷을 보듯이 차분히 볼수 있는 느낌이 들어서 인상적이었습니다.

메뉴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빈티지 스타일을 3개로 또 분류하여서 구분하였습니다. 모던빈티지 스타일과 로맨틱한 스타일, 페미닌 클래식이라고 구분지어놨는데.... 솔직히 전문용어는 모르겠네요 ㅋㅋㅋ그냥 옷들을 보면서 대충 아 어떤 스타일이구나 하고 느껴보세요.

1. 모던빈티지 스타일

이름에서 풍기듯이 빈티지 스타일에 현대적인 포인트를 주어서 스타일을 살려낸 것이라고 보면 쉽겠습니다. 다양한 상품과 함께 모델발이 아닌 옷 그 자체만으로 판단할수 있게 올려놓은게 인상적입니다.

2.로맨틱 애스닉 스타일

로맨티 애스닉 스타일은 전체적으로 무난하면서도 밝은 느낌이 많네요. 특별하게 튄다는 느낌보다는 화사하고 밝은 이미지라고 해야하나. 모던 빈티지 스타일보다는 약간 더 정적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3.페미닌 클래식 스타일


매우 여성스러운 의상들이며 현대적은 느낌이 매우 물씬 풍기는 스타일입니다. 왠지 모르게 커리어 우먼들이나 골드미스들이 많이 떠오르는 느낌이네요.

이 세가지 스타일 이외에도 일본에서 만들어진 제품도 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만들어진 제품은 수량이 정해져있어서 많지 않다고 하네요.^^ 전체적으로 느낌이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모델발이 아닌 옷 그자체만으로 코디해놓은게 인상적입니다. 모델이 입었을때는 이뻤는데 내가 입으니 별로인 옷들이 생각보다 많았거든요..(남자기준에서.. 여성분들은 어떠실지.. ) 개인적으로는 마네킹 컨셉도 옷 자체를 즐길수 있어서 좋네요.

4. 다양한 악세사리


모던빈티지에서 빈티지 옷들만 파는건 아닙니다. 이런 옷들과 잘 어울릴만한 악세사리도 직접 구매할수 있는데요. 옷과 악세사리를 매치 시켜서 코디하시면 스타일이 더 살아날수도 있으니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모던빈티지에서 주는 혜택은 없나?

어느 쇼핑몰이나 기본적으로 회원가입에 대한 적립금 적립등 다양한 이벤트로 회원가입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모던빈티지에서도 그런 내용이 있을것 같아서 찾아봤더니 특별한 내용이 없어서 직접 전화해서 물어봤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가입을 하면 1000원의 적립금이 쌓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이 블로그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시는 분들께는 1500원의 적립금을 추가 지급하여... 첫 구매시 2500원인 배송비를 무료로 해주겠다고 하셨습니다. 혹시나 빈티지스타일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홈페이지 한번 둘러보시고 추천인 란이 "스머프"라고 적어주시면 혜택을 받으실수 있으니 잊지 말고 적립금 받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구매시나 구매후 옷에 대한 리폼도 가능하다고 하셨으니 혹시나 스타일을 보시고 저 부분은 이렇게 고치면 나와 잘 어울리겠다 싶으시면 직접 얘기하셔서 리폼 해서 구매하실수도 있습니다.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