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뜬금없는 문자가 하나 왔습니다.......... 이런 문자가요

.

실제 국민은행의 홈페이지는 www.kbstar.com 인데요.  저 싸이트는 뭘까요?

저 싸이트 들어가보니 정말 기가 찹니다.

그 좋은 머리 왜 저런데다가 쓰는지 참..먼저 국민은행 실제 홈페이지 보여드릴께요..

 

 

 

 

아래는 피싱싸이트 홈페이지입니다..

 

 

 

이따구로 홈페이지 만들어놨습니다.

정말 잘 모르시는 분들은 당하겠구나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완전 똑같이 만들어놨구요...

또 웃긴게 보면 새소식에 인터넷 피싱사이트 조심하라고 버젓히 써 붙여놨어요. ㅋㅋㅋ

지들이 인터넷 피싱싸이트이면서 말이죠. 

저기에 있는 보안승급바로가기도 한번 눌러봤습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뜹니다....

 

미x놈이라고 썼더니 다른분이 이미 썼나봐요 ㅋㅋ

저는 미x놈2라고 쓰고 확인 눌러봤더니 실명인증이 되네요. ㅋㅋㅋㅋ

확인 이후에 나오는 싸이트 보면 더 기가막힙니다..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는 앞에서 받고 ...

다음페이지에서는 계좌와 계좌비밀번호.. 그리고 보안카드까지...

저 정보만 있으면 어디서든 공인인증서 다운 받아서 입출금을 할수 있습니다.......

부디 조심하시기 바랍니낟.

 

"대한민국에 있는 그 어떤 은행에서도 보안카드 내용을 물어보는 곳은 없습니다. "

 

특히 컴퓨터를 잘 모르시는 어르신들께 꼭 알려주세요.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