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범이와 준수의 보험중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 보험이 있습니다. 바로 우체국 어린이보험인데요. 월 1만원밖에 안하는 가격때문에 정말 좋아합니다. 사실 우체국 보험은 관심에도 없다가 준범이 태어났을때 우연히 가입하게 되었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준수도 태어나자 마자 가입했습니다. 그 우체국 보험을 먼저 소개해드릴께요~

 

 

 

 

 

 

 우체국 어린이보험 장점 및 무배당꿈나무보험 상품설명!!

 

 

 

우체국 어린이 보험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보험료입니다. 월 1만원짜리 보험으로 보장도 생각보다 든든합니다.

보장내용을 짧게 살펴보면..

1. 어린이 종합의료보험으로써 암, 장해, 수술, 입원비 보장. 골절, 화상, 식중독 등의 각종 생활위험을 포괄적으로 보장해줌.

2. 아토피 피부염이나 중이염으로 입원 수술시에도 보장해주며..

3. 소아암(백혈병, 뇌종양, 골종양) 발병시, 중증장해시, 장기입원시, 중증 수술시에는 고액을 보장해주는 보험입니다.

4. 근로소득자의 경우에는 연간 100만원까지 소득공제 혜택도 있습니다.

 

월 1만원짜리 어린이보험 치고는 보장내용이 든든하죠? 얼마전에 저희 아이들 둘이 폐렴으로 입원한적이 있었는데.. 그때 병원비만 110만원이 나온적이 있습니다. 그때 우체국 보험에서 입원비 보장으로 22만원을 받았습니다. 아이들 1년치 보험료는 돌려 받은 셈이죠. 그러나 우체국 어린이보험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그것도 알고 가입해야겠죠?

 

우체국 어린이보험의 단점

 

우체국 어린이보험은 저렴한 보험이다보니 우체국 보험만 가지고 있으면 보험용으로는 많이 아쉬운게 사실입니다. 저희 애들도 병원비가 110만원 나왔으나 우체국 보험에서는 22만원만 받았죠. 우체국 보험만 있었다면 나머지 78만원은 제가 번돈에서 감당해야합니다. 엄청 부담스러운 금액이 사실이죠. 생활비나 비상금에서 빼야하니까요. 그래서 우체국 보험만 가입하는 것보다는 어린이 실비보험에다가 우체국보험을 추가해서 유지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실제 저희 애들은 동부화재 어린이실비보험을 들어놨는데요. 동부화재에서 실비보험료로 105만원을 받았습니다. 병원비에서 보장해주는 어린이 실비보험과 정액형 보험인 우체국 보험 이렇게 들어놓으면 저렴하면서도 든든하게 보장 받을수 있습니다. 가입할때에는 동부화재는 인터넷 다이렉트몰에서 저렴하게 보험을 들어놓으시고. 우체국 보험은 가까운 우체국에가서 보험을 들면 됩니다.

 

동부화재 인터넷 다이렉트몰 바로가기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