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우리나라 내수시장이 심상치 않지요. 휴가철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알뜰한 휴가를 다녀오고 있다고 합니다. 휴가지에서도 비싼 방은 오히려 잘 안나가고 있고 또 휴가지와 가까운 숙소보다는 조금 더 저렴한 거리가 있는 숙소가 더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 이유는 사람들이 알뜰해서라기 보다는 휴가 예산을 줄였기 때문에 이런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고 하죠.  실제로도 그렇습니다. 월급만 빼고 다 오른다는 말이 농담아닌 농담처럼 떠돌고 있죠. 앞으로도 월급이 오르는 것보다 각종 세금이 오르거나 물가상승율이 더 높을거라고 합니다. 이런 시기에 직장인들은 짬짜미 할수 있는 인터넷투잡을 알아보고 있고 가정주부들은 재택근무를 할 수 있는 일들을 많이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알아보려고 하면 어떤게 좋은지 막막하죠.그래서 오늘은 제가 부업으로 하고 있는 블로그로 돈벌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블로그로 돈벌기 싸이트 리더스 CPA

 

제가 주로 수입을 올리는 곳은 리더스CPA라는 싸이트입니다. 이곳은 쉽게 말해서 제휴되어있는 다양한 광고주들의 상품을 내가 직접 마케팅을 하는 것입니다. 쉽게 말하면 내가 그냥 블로그 마케터가 되는 것입니다. 회사에서도 우리 회사 제품 홍보하잖아요. 또 주부들은 내가 좋은 제품 여기저기 이야기 하고 다니듯이 블로그에서 똑같이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실적이 하나 하나 나오는 것이죠.

 

 

 

 

이번달 실제로 수익이 난 것중에 일부를 캡쳐한 사진입니다. 단가가 보통 2~3만원대로 많이 책정이 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많은 수익을 올릴수 있는 돈벌기 방법이며 또한 한번 글을 써 놓으면 1회성이 아니라 꾸준하게 나온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리더스CPA의 장점

 

①글을 잘 써 놓으면 꾸준하게 수익이 나온다.

 

저는 블로그로 돈벌기를 하면서 이게 가장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한번 글을 써 놓으면 그 글에서 꾸준히 수익이 나온다는 점 말이죠. 대신 신경써서 잘 써야겠지요? 솔직히 좀 못써도 수익이 나옵니다. 잘썼을때보다 수익이 덜나와서 그렇지.. ㅎㅎ;;

 

②리더스CPA에서는 수익이 들어온 경로를 확인할수 있다.

 

앞서서도 언급했지만 블로그로 마케팅을 해주는게 이 부업의 핵심입니다. 그래서 내 글들 어디에서 수익이 나는지 잘 파악하는게 중요한데요. 위에 서진에서 보시면 아시다시피 어떤 블로그 어떤 글에서 수익이 났는지 파악할수 있어서 분석을 할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수익이 얼마 들어왔네 이런 분석 뿐만 아니라 어떤 글들이 관심이 많은지도 알수 있겠죠? 더 많은 내용을 생각하게끔 해주는게 바로 경로분석입니다.

 

③리더스CPA에서는 전환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환율이라고 하는것은 내 블로그에서 클릭이 얼마나 일어났으며 거기에서 얼마나 성과가 났는지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100번 클릭에 1번 성과가 났다고 하면 전환율이 1%인 것이죠. 그래서 전환율 역시 경로확인 못지않게 중요합니다. 100번 클릭이 됐는데 실적이 없다고 한다면 내 글에 문제가 있는 것이거든요. 그런 부분들 수정해나가면서 성과를 내는 재미 또한 쏠쏠합니다.

 

 

④ 다양한 이벤트로 보너스 수익도 얻을수 있다.

리더스CPA에서는 이런 성과 뿐만아니라 매달 매달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만 가지고도 많은 수익을 낼수 있는 것이 바로 리더스CPA만의 매력이죠.

 

리더스CPA 바로가기

 

 

3.블로그로 돈벌기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제가 블로그로 돈벌기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나의 능력을 향상시킬수 있다는 것입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분야도 결코 쉽게 돈을 벌수 있는 분야는 아닙니다. 다만 내가 노력한만큼 결과가 나오는 분야이지요. 일단 블로그로 돈벌기로 자리를 잡으면 나중에 어떤 일을 하더라도 블로그를 이용해서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회사다닐때 명함 하나 더 준비해라."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블로그는 충분히 두번째 명함이 될수 있습니다. 저도 블로거로써의 명함 하나 더 들고 다니는데 사람들이 보면 참 신기해합니다. 그냥 신기하게만 여기는게 아니라 블로거로써 도움이 필요하면 저한테 전화를 합니다. 돈도 되고 자기계발도 되며 누군가가 나를 필요로 한다는 것 이런 이유만으로도 블로그로 돈벌기는 단순한 부업을 뛰어넘는다고 생각하기에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4.포스팅을 마치며..

언젠가 차를 타고 가다가 버스광고를 본적이 있습니다. 너무 와닿아서 적어놓고 수시로 생각하면서 자극시키는 문구인데요. "미쳐가는 세상에서 가장 미친짓은? 현실에 안주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다." 라는 문구였습니다. 자신의 5년뒤의 모습을 가만히 생각해보세요. 안떠오르면 회사에 5년 선배의 모습을 보세요. 그모습이 자신의 5년뒤의 모습입니다.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