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리치 무료재무설계 이용후기]이제 뭘 해야 할지 알겠습니다.


제  목 이제 뭘 해야 할지 알겠습니다.
작성자 ********** 작성일 2011-07-29 조회수 1168


 

무료재무설계,리더스리치,리더스리치무료재무설계


이제 30대 중반의 직장인입니다....
이제 슬슬 결혼도 해야 하고, 많은 부분에 있어 준비를 해야 하는데...
여태까지 모아놓은 돈을 어떻게 해야할지 전혀 모르겠었어요... 

그저 매년 적금만 넣고, 여태까지 모은돈은 정기예금에만 넣어둔 상태로몇년을 살아왔는데...
이번에 상담을 받고 참 무식한 짓을 했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더 빨리 알게 되었으면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여태까지 준비하지 않은 모든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조금 늦은감이있지만....지금이라도 시작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지영 재무설계사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이제라도 제대로 자산운용을 할 수있게되었어요~ ^^
담에 뵐땐 제가 밥 한끼 대접하겠습니다.

내가 원하는 무료재무설계 아이템 고르기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