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리서치 싸이트가 있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즉 설문조사하는 싸이트인데요. 이곳에서 설문조사에 참가하면 포인트를 쌓아줍니다. 그리고 포인트를 이용해서 인터파크의 포인트로 사용하거나 아니면 현금으로 캐쉬백 하실수도 있습니다. 상당히 재밌는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이 싸이트는 패널나우라는 싸이트로 2010년 3월 24일에 오픈한 싸이트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죠.
이곳의 특징은 각종 설문조사를 하고 설문조사에 참가하면 포인트로 설문에 대한 댓가를 치룬다는 것입니다. 또한 패널나우의 자체적인 포인트는 1포인트당 1원으로 현금화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솔직히 이런부분이 많이 끌리죠.^^) 설문조사 참여해서 돈 벌어보고 싶으시다구요? 그럼 따라오세요 ㅎㅎ

1. 패널나우 회원가입하기
패널나우(회원가입하러가기)의 메인화면에 가면 왼쪽  상단에 로그인폼이 있고 그 아래에 회원가입 버튼이 있습니다.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다양한 정보를 기입합니다. 설문조사를 하는 곳이다 보니 생각보다 세세하게 기록하게끔 되어있습니다. 연령대라던가 학력이라던가 수입같은 내용을 설문조사 분석에 이용하기 위해서 그렇겠지요.^^
완벽하게 기입하고 자동가입방지까지 기입해 넣으면 회원가입이 끝나게 됩니다. 회원가입이 끝나면 바로 정회원이 되는게 아니라 이메일 인증을 통해 정회원으로 인증해주는 절차까지 진행됩니다. 이 절차까지 완벽하게 끝내서야 비로써 패널나우의 회원으로 포인트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2. 단순한 설문조사로 돈을 어떻게 벌어? 이렇게 법니다.

기업이나 단체 정부기관에서 패널나우에 설문조사를 의뢰하면 패널나우는 의뢰받은 설문을 회원들에게 메일로 알려줍니다. 그리고 회원들은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되고 설문조사를 완벽히 실행하고 나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를 인터파크 포인트나 현금으로 교환할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현금교환이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일거 같아요. 저 처럼 인터파크 이용안하는 사람은.... 이것때문에 인터파크 가입하기도 그렇고 말이죠 ㅎㅎ. 무엇보다도 돈이 제일 좋잖아요 ㅋㅋ 현금교환은 5000원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3. 직접 설문조사에 참여

로그인을 하고나면 신규 설문 조사 화면이 나옵니다. 아쉽게도 제가 가입한 시점에서는 신규 설문조사는 없군요.
하지만 간단하게 구조를 살펴볼수 있습니다. 발신일은 아마도 설문 시작일이 될것이며 답변기한은 설문조사가 끝나는 시점일것입니다. 조사명은 설문조사의 제목이라고 할수 있겠고 포인트(이게 가장 중요하겠죠 ㅋㅋ)는 설문에 응했을때 제공해주는 포인트입니다. 상태는 진행중이라던가 완료라는 형식으로 나타날것 같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된 티가 나긴하네요.^^

4. 또다른 재미 퀵서베이

설문조사가 없다고 그냥 나가면 섭합니다. 재밌는 퀵서베이가 있습니다. 간단한 투표를 진행하고 댓글과 공감 그리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월드컵 기간이라고 월드컵과 관련된 투표가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우루과이와의 16강전에서 우리나라가 몇 골을 넣을지 맞추는 투표입니다. 가입하셔서 꼭 참여하세요. 여기는 간단한 투표라 5포인트 밖에 안걸려 있군요. 하지만 그만큼 자주 투표내용이 바뀝니다.

저는 뭐 간단하게 2:1 승리로 2골을 넣고 참여했답니다 ㅋㅋ 결과 맞추면 인터파크 할인쿠폰 준다는데 맞추면 인터파크 할인쿠폰을 위해서 회원가입을 해야하는걸까요? ㅋㅋ 그건 뭐 당첨됐을때 생각해봐야겠어요 ㅋㅋ그런운은 많지 않은지라~~~당첨되면 우리 준이를 위해서 아기용품을 하나 구매할 수도ㅋㅋ(아 이런생각 너무 행복해요~)

수익모델이라고 하긴 뭐하지만 설문도 하고 돈도 벌고 나름 재밌는 싸이트 인것 같아서 소개해봤습니다. 꾸준히 방문해서 설문좀 하면 그래도 한달에 과자값은 벌지 않을까 싶네요.^^

이런 설문조사 이외에도 블로그 하면서 돈벌수 있는 싸이트들이 많습니다. 우후죽순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추천할만한 싸이트들만 정리해봤습니다. 블로그로 돈벌기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전부 한번씩 해보셔서 자신과 가장 맞는 아이템으로 직접 블로그로 돈까지 벌어보세요.^^

추천링크 - 온라인으로 돈벌수 있는 싸이트 모음
패널나우
-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하고 돈도 벌자~
링크프라이스 - 제휴마케팅의 첫 걸음. 다양한 광고주의 상품을 이용하여 돈벌기
인터리치 - 링크프라이스와 비슷한 제휴마케팅. 링크프라이스에 없는 광고주들도 많습니다.
애드데이 - 보험관련 제휴마케팅. 높은 수익률이 장점
착한가격 - 핸드폰 관련 제휴마케팅. 매우 높은 수당이 장점


도움이 되셨나요? 그렇다면 손가락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