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머프의 꿈꾸는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보험소식을 전해드릴까 하는데요. 얼마전에 메리츠화재에서 새로운 상품을 출시했는데요. 나만의청춘보험이라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이 주목을 받은 이유는 구직급여지원금이라는 특약과 임신출산질환, 고혈압당뇨병원일당 등 특화된 특약을 선보여서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상품을 집중적으로 분석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리츠 청춘보험의 주된 타켓을 15~30세의 젊은 세대에 포커스를 맞춰서 출시된 상품입니다. 그래서 취업지원금, 임신중독관련보장, 레저활동중사고보상, 성인법적리스크보장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취업지원금의 경우 고용보험법에서 정한 구직급여를 31일 이상 수령한 경우에 , 구직급여 수령 31일째, 61일째, 91일째 등 총 3회에 걸쳐서 가입금액을 지급해주는 특약입니다. 


임신중독관려보장이나 고혈압 당뇨병으로 4일이상 입월을 하게 될 경우에는 120일을 가입한 하도로 입원일당도 지급해주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의 진단금도 살펴보면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등 3대 질병에 대한 진단금은 최대 5000만원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체증형 특약을 함께 가입하게 되면 가입시점부터 해마다 100만원씩 보장금액이 늘어나서 20년 후에는 최대 7000만원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 상품은 젊은 층을 상대로 출시된 상품이다보니 보험료도 저렴한 편이며, 무엇보다 이직률이 높아지는 요즘시대에 구직급여금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체증형 특약도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특약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아직까지 보험이 준비되지 않은 젊은 층에게 추천할만한 상품이라고 평가합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