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머프의 꿈꾸는 블로그입니다.

요즘 태블릿과 스마트폰으로 카톡이나 카카오스토리 등등 다양한 것을 많이 하다보니 답답함을 많이 느꼈습니다. 그래서 큰맘(?)먹고 블루투스키보드를 하나 주문했네요. 주문하고 나서 기다리는 설레임은 뭘 사든 똑같은것 같아요. ㅋㅋ

 

 

 

제가 산 블루투스 키보드 정보입니다. 쿠팡에서 구매했는데요. Coms 블루투스 키보드인데요. 27000원짜리로 구매했습니다. 24000원짜리와 27000원짜리의 차이는 27000원짜리가 더 슬림하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휴대를 많이 할것 같아서 슬림한 상품으로 구매했답니다.~ 제품이 오면 리뷰한번 더 써야겠네요.^^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