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중 가장 재미있었던 신혼여행 알아보기

 

 

 

 

저희 부부도 어느새 결혼한지 2년이 훌쩍 지나갔네요. 지금도 생각해보면 결혼 준비할때는 참 재미있었던거 같아요.

둘이서 돌아다니면서 집도 알아보고... 예물도 알아보고.. 신혼여행지도 알아봤었지요.

결혼박람회도 찾아다니고 참 많이도 돌아다녔던것 같습니다. 그 자체가 재미었던 것 같아요. ㅎㅎ

그중에서도 가장 기대되고 설레였던 것은 신혼여행 알아볼때였던것 같습니다. 해외여행을 한다는 설레임과 함께 알아봤으니까요.^^

 

그런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신혼여행 어디를 많이 선호할까요? 남자와 여자들은 선호하는 곳이 같을까요?

모 결혼정보업체에서 조사한 결과를 표로 만들어봤더니 완전 재미있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ㅎㅎ

 

남자들이 선호하는 신혼여행지

 

 

 

 

여자들이 선호하는 신혼여행지

 

 

 

 

남자들은 몰디브 보다는 유럽이나 호주를 선호하는 반면에 여자들은 몰디브를 압도적으로 원하는 것을 보면서

확실히 남자와 여자는 다른 동물이구나 이런 생각도 들긴 합니다. ㅋㅋㅋ

이 결과를 보면서 확실하게 느끼는 것은 서로 대화를 참 많이 나누고 결정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남자들이 많이 양보하는 경우가 많을거에요. 아무래도 여성들이 결혼에 대한 그 환상이 남자들보다는 크니까요.

 

 

신혼여행 최대 40만원까지 할인받을수 있는곳은?

 

 

 

 

제가 이걸 보고 나 알아볼때도 이런게 있었으면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조기 할인 이벤트인데요..

화이트허니문이라는 곳에서 조기예약할 경우 최대 40만원까지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알뜰하게 신혼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부분도 꼭 체크해서 할인 받는게 좋겠죠?

6월29일까지 아직 시간이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하고 여행일정부터 세세하게 알아보신 다음 결정하시면 됩니다.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