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고도 험했던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금을 이번달에 지급 받았습니다. 지난주 7월 26일자로 102.84달러 지급이 확정되었습니다.
오늘에야 확인하고 기업은행에서 환전하여서 수익금을 받았습니다.^^

웨스턴 유니온캐시로 받으러 갈때 준비해야할 사항
구글 애드센스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지급번호(MTCN)가 나와있는 곳을 직접 인쇄하셔야 합니다.

파랑색으로 수입명세서 보이시죠. 저 부분 누르시면 새로운 창이 하나뜨고 지급받으실수 있는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그러면 그 부분을 인쇄해서 가시면 됩니다. 제가 인쇄한 내용 보시면 더 쉽게 이해가 되시겠지요.^^


이게 직접 인쇄한 내용입니다. 이 종이 한장과 신분증만 챙겨서 기업은행으로 가시면 웨스턴 유니온캐시를 환전받으실수 있습니다. 지급번호가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이 부분은 노출시키면 안되서 가렸습니다. 지급 날짜는 7.26일로 되어있지만 실제로는 8월 1일에 지급받았습니다.^^


신분증과 인쇄한 종이 1장 달랑 들고 기업은행으로 방문합니다. 그러면 친절한 기업은행 직원들이 이렇게 돈으로 제통장에 입금해준답니다.^^


102달러인데.. 106.881원 지급 받았네요. 요즘 환율이 많이 떨어지긴 했어요. 물가 때문에 환율이 떨어져야 하는게 맞긴 하지만 그래도 좀 아쉽다는. ㅎㅎ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은 이런 구글 애드센스 말고도 엄청나게 많은 방법이 존재하고 있으며 그런 내용으로 다루고 있는 커뮤니티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주로 활동하는 커뮤니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싸이트를 만드신 분이 블로그로 돈벌기라는 주제로 블로그를 운여하고 계신 분이라 더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