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머프입니다.

이번달에 CGV에서 종달새이벤트라는 것을 했는데요. 혹시 알고 계신가요?

 

 

 

 

종달새 이벤트는 평일 13시 이전에 영화를 보면 5천원에 볼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마치 조조할인처럼 말이죠. 그래서 냉큼 구매해서 예매를 해봤습니다.

 

 

 

예매할때 자리인데요... 제가 좀 단순한지라 아무 생각없이 윗쪽이 뒷쪽이라고 생각하고 예매했더니.. 제일 앞자리더군요. ㅠㅠ 극장이 여유로워서 뒤에가서 보긴 했습니다. ㅋㅋ

 

 

종달새이벤트로 결제한거 보이시나요? 원래는 18000원인데.. 저는 만원에 영화를 본셈이죠~ ㅋ이벤트 활용해서 8천원 절약했습니다.

 

 

제가 선택한 영화는 감기라는 영화이구요. 오전 11시 45분 영화로 느지막하게 영화를 보러갈수 있어서 좋았던것 같아요. 이렇게 결제를 다 하고 나면요. .

 

 

 

 

 

 이렇게 인쇄할수 있는 화면이 나온답니다. 인쇄해서 가면 매표소에서 티켓으로 바꿔도 되지만 이 인쇄된 용지만 보여줘도 바로 볼수 있다고 하네요. 줄서서 기다리는게 짜증날때도 있는데 이것만 있으면 정말 편하겠죠?

 

 

 

쿨하게 예매 완료된 모습입니다. 여기에 팝콘과 음료도 할인받아서 살수 있는데요. 저는 팝콘을 안좋아해서 패스했습니다. 팝콘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렴하게 미리 사놓는것도 좋겠죠?  종달새 이번트가 끝나서 조금 아쉽긴 하네요. 앞으로도 비슷한 이벤트 종종해줬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스머프s